증권, 금융 분야의 다양한 업무영역에서 ITO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, 각각의 업무 수행에최적의 인력 투입 및 관리를 통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합니다.
기본 원칙
- 예상치 못한 업무 공백 발생 시 신속한 업무 수행을 지속하기 위하여 재배치되는 인력은
해당 업무에 대하여 경험 및 실력을 갖춘 자로 선임한다.
- 휴가 등의 사전에 인력 공백이 예측 가능한 경우 최소 1개월 전에 사전 통보 및 고객의 승인을 득한다.
- 관리자는 인수 인계 업무 및 인력의 일정을 사전에 점검하고 미리 교체될 인력에게
인력 지원 통보를 하여 업무 내용을 미리 숙지한다.
- 내부 대체 인력의 충원에 문제가 있거나, 수행 능력이 부족한 경우에는 외부 지원팀에 의뢰하여
업무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.